검색

"찬양의 기쁨 함께 나눠요"

22일 LA비전교회

- 작게+ 크게

크리스천비전
기사입력 2016-05-21

 

   작은 교회 성도들이 옹기종기 함께 모여 한 마음으로 찬양예배를 드리고 성도의 교제를 나누는 ‘삼삼오오 찬양예배’가 오는 22일(주일) 오후 3시 LA 한인타운 인근 LA비전교회(담임 김대준 목사, 520 S. La Fayette Park Pl. #200 Los Angeles, CA 90057) 본당에서 열린다.

 

   하나크리스천센터 담임 이용욱 목사는 “본래 삼삼오오 찬양예배는 일년에 4-5차례 찾아오는 월 중 다섯번째 주일 오후에 작은 교회들이 연합해 함께 준비하는 찬양 축제이지만, 이번에는 다섯번째 주일이 메모리얼데이 연휴와 곂치게 되어 한주 앞당겨서 모인다”라고 설명한 뒤 “찬양은 성도의 특권이자 책임이요, 삶의 목적이다.  구원 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창조주 하나님의 이름을 높여 드리는 이 귀한 자리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6년 두번째 ‘삼삼오오 찬양예배’로 드리는 이번 예배에서는 8090찬양팀이 경배와 찬양을 인도하며 LA비전교회 어린이 중창단과 리페어서번트미니스트리 대표 마원철 목사가 특별찬양, 송일용 목사가 말씀을 선포한다.

 

   차기 삼삼오오 찬양예배는 7월 31일과 10월 30일에 남가주 지역 작은 교회에서 연합 찬양예배로 드릴 예정이다.

▶문의: (323)934-0058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크리스천비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