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경 읽는 것 외에는 대안이 없다”

미주성경완독집회 내달 13일-16일

- 작게+ 크게

크리스천비전
기사입력 2016-05-21

   제59차 미주성경완독집회가 한미요한선교단 주최로 내달 13일(월)-16일(목) 4일간 LA 한인타운 소재 헐리웃효순장로교회(담임 김동원 목사, 1101 S. Elden Ave. Los Angeles, CA 90006)에서 개최된다.

  

   맛벌이와 자녀 양육 등으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이민 사회를 살더라도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지 않는 것은 개인과 가정을 병들게 하고 복음의 진보를 가로 막는 원인이 된다.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84%의 성도들이 오늘 성경을 읽지 않았다고 대답했고 68%는 한주 동안 성경을 전혀 읽지 않았다고 대답해 말씀의 능력을 놓치고 살아가는 이민 크리스천들의 현주소를 보여준 바 있다.

  

   존 맥아더 목사는 “성경을 읽는 것 외에는 대안이 없다.  성경 읽는 것에 전적으로 헌신해야 한다.  바로 그것으로부터 모든 것이 시작되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는 것이 회복과 부흥의 시작이며 생명력 넘치는 삶을 사는 비결이다.

   이번 성경완독집회의 참가대상은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학생 등 말씀을 사모하는 모든 분들이며 등록비는 1인당 70달러 부부 100달러다.

▶문의: (213)268-3589

 

                                   손미령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크리스천비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