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장학기금을 위한 홀리데이 카니발

19일 세계무술선교회 주최

- 작게+ 크게

크리스천비전
기사입력 2015-12-11

 

▲세계무술선교회가 주관한 무술시범을 학부형들이 지켜보고있다.     © 크리스천비전


   세계무술선교회(대표 문아리 목사)가 오는 19일(토) 오전 10시-오후6시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홀리데이 카니발’을 개최한다.

 

    무술원 본원(1149 Crenshaw Blvd. Los Angeles, CA 90019)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카니발 게임을 비롯해 각종 먹거리 코너, 페이스페인팅, 옷 세일, 탤런트쇼, 무술시범, 산타와 함께 하는 사진 촬영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순서가 마련돼 있다.

 

    세계무술선교회 대표 문아리 목사는 “이번 홀리데이 카니발을 위한 물심 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준비를 많이 한만큼 풍성한 열매가 많이 맺히길 기대한다”며 “카니발에서 판매할 옷과 생활용품의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탤런트쇼는 오후 4시에 시작하며, 도네이션 후원과 자원봉사자로 도울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세계무술선교회는 무술을 배우고 싶지만 재정적인 어려움에 처한 목회자와 목회자 자녀들을 위해 등록금의 50%를 지원해주고 있다.

 

▶이메일: twmamission@gmail.com

▶문의: (323)931-5678

 

써니 오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크리스천비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