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올네이션스 연합 중보기도 컨퍼런스

핍박받고 억압받는 교회를 위해 기도하자

- 작게+ 크게

크리스천비전
기사입력 2021-04-08

▲밥 스퍼락 목사가 열방을 향해 기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국제선교교회연합(대표 정윤명 목사, 이하 GIM) 주최 제14회 올네이션스 연합 중보기도 컨퍼런스가 지난달 28일(주일) 오후 5시 샌프란시스코 인근 데일리 시에 위치한 버마제일침례교회(담임 라테 예시 목사)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미국 내 미 주류 교회들과 지역사회들이 연대한 35 여러 민족과 함께 핍박받고 억압받는 국가의 교회 지도자들과 함께한 대회였다. 역대기하 7장 14절 말씀을 주제로 미국, 한국, 이란, 티베트, 네팔, 중국, 홍콩, 타이완, 미얀마, 인도네시아, 태평양아일랜드, 중남미, 에티오피아, 케냐,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뉴질랜드, 요르단, 이스라엘(Jewish Messianic)등 미국 내외 각 민족교회•선교지도자들이 화상으로 모였다.

 
   대회장 정 윤명 목사는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에서 미국의 교회들이 연합하여 지구촌이 핍박받고 억압받는 민족의 교회를 위해 함께 기도와 격려를 촉구하자”고 말했다. 

▲핍박받고 억압받는 교회를 위해 간절한 마음을 담아 기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복음적인 미국 주류 교회들이 연합해 미국의 회개와 회복 선언, 열방의 회복을 위해 연합 기도 컨퍼런스가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한반도와  중국, 홍콩을 비롯해 이스라엘, 중동 지역 이슈 그리고 미얀마 지역 사태의 심각한 문제를 함께 기도하며 발표했다.


   화상으로 컨퍼런스에 참가한 한국의 이 애란 박사도 “대한민국이 북한과 같이 자유민주주의가 파괴되고 교회가 억압받는 나라가 되지 않아야 된다”고 전하며, 한반도가 복음으로 신앙의 자유를 갖고 예배를 드리는 날을 위해 기도하자”고 밝혔다.
 
   특히, 자유가 파괴되고 있는 미얀마, 홍콩을 비롯, 공산세력으로부터 심각한 위협과 탄압을 받는 티베트, 위구르와 함께 중국, 북한, 이스라엘, 파키스탄, 네팔, 인도 등의 비진리로부터 박해받는 기독교 신앙인 들을 위한 미국 교회들의 연합 기도 순서가 진행됐다.

▲사우스웨스트 대학교 교수 케빈 박사가 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이번 대회에 참가한 많은 미국 교회 지도자들은 “비진리와 공산세력으로부터 핍박과 탄압을 받는 각 민족의 기독교 신앙인들의 자유와 정의를 위하여 미국 내의 복음적인 교회들이 협력하여 이들 나라를 돕기로 했다.

▲게이트웨이 신학대학 릭 더스트 교수가 말씀을 선포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한편 이날 케빈 왈드롭 목사(사우스웨스트 대학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올네이션 연합 중보기도  컨펀런스에서는 제프 리드 목사(시애틀 언약교회 담임)가 개회기도를 한 후 릭 더스트 교수(게이트웨이 신학대학)가 말씀을 선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크리스천비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