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인기독교상담소 온라인 상담

월드미션대학교 부설

- 작게+ 크게

크리스천비전
기사입력 2020-08-27

▲ 월드미션대학교.    © 크리스천비전


   수준 높은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며 지역사회를 섬겨온 월드미션대학교(총장 임성진 박사) 부설 한인기독교상담소(The Korean American Counseling Center, 500 Shatto Place, Suite600
LA/ 7342 Orangethorpe Ave, Suite A103, Buena Park)가 지난 3월 이후 코로나 사태로 일시 문을 닫았다가, 금주 부터 새롭게 문을 열고  내담자를 받고 있다.

   그동안 비대면 상담을 준비해 온 한인기독교상담소에서는 이제부터 모든 상담을 줌(Zoom)을 통한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했다. 이를 통해 그동안 시간적, 지역적 제한으로 상담이 필요해도 받지 못했던 분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온라인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는 기회가 열리게 됐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심리적 고통이 증가하고 상담을 받고자 하는 필요가 급증한 이 시기에, 한인기독교상담소에서는 다양한 심리적 문제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에게 한국어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 단,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온라인 에 접속하여 줌을 사용할 수 있어야만 한다.


   온라인 상담을 본격적으로 제공함에 따라 월드미션대학교 상담심리학과에서는 이 지역에서 최초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필수적 상담 방법인 온라인 상담을 모든 대학원생들에게 실습을 통해 직접적으로 훈련시키는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하게 됐다.

▶웹사이트:  www.kaccla.net
상담 문의: (213)388-1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크리스천비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