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코로나 19 기금 모금 온라인 갈라’ 개최

한인가정상담소 창립 37주년 기념/ 내달 10일 목요일 오후 7시

- 작게+ 크게

크리스천비전
기사입력 2020-08-18

© 크리스천비전


   한인가정상담소(소장 대행 캐서린 염)는 오는 9월 10일(목) 오후 7시 ‘제37회 코로나 19 기금 모금 온라인 갈라’를 개최한다.

   해마다 가을, 연례 기금 모금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갈라가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호프 버츄얼 갈라(Hope Virtual Gala)’를 주제로 현재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들을 위한 기금 마련 행사다.


   이번 갈라는 줌 웨비나(Zoom Webinar)로 라이브 진행되며, 행사 홍보 페이지에서 (https://kfamlahope.givesmart.com/) 참가 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행사는 코미디언 PK가 진행을 맡으며, 미 전역에서 활동 중인 뮤지션과 배우, 코미디언 등이 참여해 각종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시청자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기부하기’를 클릭하거나 메시지를 발송하는 형식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모인 기부금은 한인가정상담소의 코로나 바이러스 구제 기금으로 쓰이게 된다. 이 기금은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가정폭력 생존자나 위탁가정 그리고 싱글 맘 등의 주거비 지원 및 필수품 구입비용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인가정상담소 캐서린 염 소장 대행은 “한인가정상담소는 지난 37년간 한인사회의 관심과 후원 덕분에 지금까지 성장해 올 수 있었고, 한인사회와 후원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올해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연례 기금 모금 행사는 블루실드 파운데이션, 알버트 김 파운데이션, 유진 김 성형외과, 차 할리우드 병원 등이 후원한다.
▶웹 사이트: www.KFAMLA.org
▶문의: (213)235-4848/ (213)389-6755 이미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크리스천비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