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주장신, 선교학 석사과정 입학생 모집

목회자 및 사모 15%학비보조, 선교사 및 사모 30%학비보조

- 작게+ 크게

크리스천비전
기사입력 2019-04-25

 

▲ 입학설명을 하고 있는 선교학 디렉터 김루빈 교수.     © 크리스천비전


   전 세계 22개 노회 460여 교회로 구성된 미주 최대 한인교단, 해외한인장로회(PCA) 직영신학교인 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이상명 박사)는 작년 11월 선교학 석사(Master of Arts in Intercultural Studies, 이하 MAICS) 학위과정을 ABHE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고 현재 학생을 모집 중에 있다.


   선교학 디렉터 김루빈 교수(사진)는 “선교이론과 실제의 조화와 균형을 갖춘 학위과정으로 선교를 효율적이고 실제적으로 수행하는 데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온캠퍼스-온라인수업, 현장방문 교육으로 운영하며 학위과정은 총 42학점으로 2년에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1학점 당 260달러, 한 과목당 780달러로 저렴한 학비로 학위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김 교수는 또 “목회자와 사모는 15%학비를 보조 받게 되며, 선교사와 사모는 학비의 30%를 보조받을 수 있다. 그밖에도 학교와 외부에서 제공하는 여러 장학금을 제공받을 수 있다”며 “입학을 주저하지 말고 도전하여 함께 세계선교를 이뤄가길 기대한다. MAICS교수진은 선교현장 경험이 풍부하고 미국과 한국과 유럽의 유수한 신학교에서 체계적인 신학훈련을 받은 교수진으로 전원 구성됐다. 현재 세계 권역별 현장에서 사역하고 계신 선교사나 장차 선교사역에 헌신하고자 하는 예비 선교사 및 평신도들은 언제든지 환영한다”고 말했다.

▶입학문의: (562)926-1023 ext.302 MAICS디렉터 김루빈 교수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크리스천비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