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조과학 탐사여행

4월 9일-12일 미국 3대 국립공원 참가자 모집

- 작게+ 크게

크리스천비전
기사입력 2019-02-22

▲ 세계창조선교회가 주관한 창조과학탐사여행지 그랜드캐년에서.     © 세계창조선교회 제공


   세계창조선교회(World Creation Ministries, 이하 WCM, 회장 박창성 목사·사진)는 오는 4월 9일-12일 3박 4일 일정으로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 자이언캐년 등 미국의 3대 국립공원을 방문하는 창조과학탐사 여행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참가자들을 모집 중에 있다.

   이번 여행은 창조과학 전문 사역자인 박창성 목사가 직접 인도한다. 지금까지 학교에서 진화론 관점에서 가르쳐온 지구의 역사와는 달리, 창조와 노아 홍수의 증거를 제시하고 이를 토대로 새로운 해석을 함으로써, 의심받고 있는 성경의 기록들이 역사적 사실이었음을 밝힌다.


   박창성 목사는 “일반 관광보다 훨씬 흥미롭고 유익한 과학지식을 배우며, 성경적 진리를 확신케 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교회와 단체들 수련회로 활용하면 매우 효과적이다. 특히 진화론 교육으로 믿기 어려워하는 이웃을 초청하여 전도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탐사여행 인도자인 박창성 목사는 세계 창조선교회 회장으로 (전)명지대학교, 아세아연합신학대학 객원교수, 한국창조과학회 명예이사, 한국 교과서 진화론 개정추진 연구소 학술위원, CBS, CTS TV 특강 강사를 역임했다.

   ▶웹사이트: www.wcmweb.org

   ▶문의: (503)330-2981(미국)

       이영인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크리스천비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