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은혜한인교회 기독영화 감상회

23일 비전센터 2층 친교실

- 작게+ 크게

크리스천비전
기사입력 2019-02-22

▲ 은혜한인교회 제공    © 크리스천비전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 1645 W. Valencia Dr. Fullerton) 기독영화 무료 감상회가 오는 23일(토) 오후 7시 비전센터 2층 친교실에서 열린다. 상영 영화는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불의 전차(Chariots of Fire)이다. 이번 영화 상영은 새로 도입한 LED 대형 스크린을 통해 감상할 수 있게 되어 그 감동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화 상영시에는 팝콘, 핫도그, 삶은 계란, 김밥, 각종 스낵, 커피, 음료수 등의 간식을 1불-3불씩 판매한다.


   영화 ‘불의 전차’는 서로 다른 이유로 같은 목표에 집착하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1981년에 제작된 영국 영화로, 1924년 하계 올림픽의 두 선수 에릭 리델, 해럴드 에이브럼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콜린 웰랜드가 각본을 맡고 휴 허드슨이 감독했다. 아카데미상에 7번 지명된 후 아카데미 작품상을 포함해 4번 수상하기도 했다. 영국영화협회 최고의 100대 영국 영화선정에서 19위에 순위를 올리기도 했다. 또한 ‘불의 전차’는 단순히 굳센 의지와 노력을 찬미하는 선에 그치지 않고 주인공들이 가진 내면의 복잡한 갈등과 나약함까지 꾸밈없이 형상화한다. 35년 전에 만들어진 이 영화가 여전히 관객에게 어떤 화두를 던져주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일 것이다.

   ▶문의: (714)269-0584 김나희 사모.

       에스더 리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크리스천비전. All rights reserved.